News
Firm News
독일/EU 로펌 G?RG 와의 협력 체계 마련
2019-05-13
G?RG는 독일의 대형 비즈니스 로펌으로 독일 법률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300명에 가까운 변호사와 세무 전문가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 베를린, 쾰른,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뮌헨 등 5대 도시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https://www.goerg.de/en/home.1094.html
특히 아시아퍼시픽 팀을 구성하여,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와 EU 간 비즈니스 법률자문 영역을 확대하여 왔습니다. 삼성전자를 포함하여 EU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이 G?RG로부터 법률자문을 받고 있으며, 중국, 일본, 싱가폴의 많은 기업들 또한 법률자문을 받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봄과 G?RG는 상호 협력을 통해, 한국 기업들의 EU에서의 비즈니스에 대한 수준 높은 법률 자문을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는 한국 기업과 EU 기업과의 M&A, JV, 투자, 공정거래, 기술협력, 지식재산권 취득, 조세, 정보보호, Compliance, 분쟁해결(소송 및 중재), 통상 문제 등 핵심적인 영역들이 포함됩니다. 또한 EU 기업들이 한국 기업들과 한국 내에서 사업을 하는 데 있어 필요한 법률자문도 제공될 것입니다.
이로써 법무법인 봄은 한국 기업들의 EU 진출, EU에서의 사업에 대한 법률자문을 매우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다른 Firm News